쫑이와 나리 같이살기

왕큰 포메 쫑이 컷트 종류 1 물개컷 [라이언컷, 곰돌이컷, 물개컷, 진도컷, 셀프미용]

쫑나리 2023. 3. 30. 12:18
728x90
반응형
SMALL

 

찾다보니 길어져서 1탄!!!

물개컷

왕큰 포메라니안 김쫑이 내맘대로 순위!!

1위 : 물개컷

일단 쫑이는 소두에 몸과 엉덩이가 크고 뚠뚠한 체형으로 

크고 뚠뚱한 몸을 보완하지 않고 부각시키는 물개 컷이 너무 귀엽고 예뻣읍니다!!

 

이런 치명적인 궁댕이....!!

네 넘모 이쁘죠 돈이 최곱니댱
이때는 미용실에서 깎였는데 

왕왕 큰 포메 7~8키로 쫑이 기준 11~12만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ㅠㅠ 올 가위 컷이라 그런지 비쌌어용

 

하트 궁댕이~~

 

닭다리~~

 

 

여기까진 돈 들여 깎인 포메라니안 물개 컷!

───────────────────────────────────────────────────────────────────────────

아래는 물개 컷에 영감을 받아 직접 한번 해보았읍니다.

셀프 미용 순서는 대강 이렇게 했습니다.

1. 강아지를 박박 빗어준다.

2. 강아지를 샴푸로만 빨래한다.

3. 바싹 말려서 털을 한껏 부스스하게 띄워준다.

4. 빗질을 다시 박박 하면서 털을 한껏 부풀려준다.

5. 그리고 가위질을 서걱서걱

이후 몇 번 더 셀프 미용을 해봤는데 빨래하고 털을 부풀려주고 하는것이 포인트더라구요!!안 빨고 떡진 상태에서 하면 가위자국이 더 잘남아요 ㅠㅠ사각 얼굴 된적도 있다능

 

근데 거의 커트만 3시간 걸렸습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개도 힘들기만 했던 여정

과정은 생략한다

 

변기위에 올라갔다가 앉았다가 섰다가 울었다가 한숨쉬었다가 ~ 강아지 잡네 ~

 

강아지 목욕하고씨풔?

ㄱH 눔...ㅅ....ㅋ......^ㅡ^

 

넹 거갱님 목욕으로 돌려드리겠읍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