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GLS2023_ Game Level up ShowCase 게임레벨업 쇼케이스 엄청 늦은 후기

쫑나리 2024. 1. 2. 13:16
728x90
반응형
SMALL

2023년 12월 6(수) ~ 9(토) 까지

강남구 언주로 148길 5 쿤스트할레에서 진행되었던 게임 레벨업 쇼케이스에 다녀왔습니다!!

해가 바뀌어서 작성된 후기 ㅎㅎㅎㅎㅎ

 

 

우선 저는 안녕서울 이태원편, 편집장, 오늘부터 동거1일차에 가장 큰 관심이 갔었구요!

그래서 금요일에 가고 싶었으나 ㅠㅠ 일행들과 일정 조율이 힘들어 7일 목요일에 방문했습니다!

편집장 개발자님의 발표를 들었었고,

1인개발로 하셨다고 합니다... !! 스팀으로 출시되어 꽤 인기있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저는 체험해봤는데 첫번째 기사 쓰고 해고 당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장 즐기는 중ㅋㅋㅋㅋ

굉장히 트랜디한 외국 콘솔게임 느낌이에요...!!!!! ㅎㅎ

너무 즐겁게 잘 봤습니다!!

 

 

다음은 안녕서울 : 이태원편

아무래도 이태원 주민이다 보니 가장 기대했습니다!!

그런데 움직임이 좌측편, 우측편으로 움직이는 것이 저는 좀 익숙치 않았는데

함께간 친구들은 잘들 즐기고 준비 된 컨텐츠의 끝까지 다 보고 왔다하네요.,.,ㅋㅋㅋㅋ

가장 먼저 찾아갔었는데 사람이 꾸준히 많았었어요!!

한 행사에 3시간 정도 머물렀었는데 슬쩍슬쩍 보다가 사람 없을때 슉 가서 체험해봤습니다!!

그래픽 정말 예뻤어요 ㅠㅠ

다음 기대되었던 게임은 오늘부터 동거 1일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여기서 보고 서비스중인 게임이래서 다운받아서 

 

21에피소드까지 진행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실 제가 너무 즐겁게 했던건

 

아델리펭귄의 ARC TRACKER 입니다.....

세상에 이런게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첨엔 아델리펭귄에 홀려 오머머 세상에 하면서 달려갔는데

아델리펭귄은 회사이름이고, 게임이름은 ARC TRACKER하고 합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ㅠㅠㅠ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고

제가 너무 못해서 힌트 주시려고 하는데 안된다고 스스로 해결할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던 나들이 게임 레벨업 쇼케이스2023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