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갤럭시 A30 / 갤럭시 폴더 2년 사용 추천 후기 폴드x 폴더o

쫑나리 2023. 5. 27. 21:56
728x90
반응형
SMALL

 

갤럭시 폴더

그동안 잘 써오던 갤럭시 폴더...
+ 내장 메모리가 16g인 것만 빼면 내 라이프패턴에선 큰 문제 없이 잘 쓰던 갤럭시 폴더
물론 나만 안답답(주변에선 전부 답답)
+ 언제부턴가 카카오톡 업데이트가 안되서
+ 보이스톡 페이스톡이 안되더라는...
+ 느림 엄청 느림
+ 5핀임
+ 화질이 고아라폰임
+ 떨구면 배터리랑 분리됨
+ 폴더 세게 닫으면 충격에 폰 꺼짐
+ 배터리 조루

장렬히 전사한 나의 갤럭시 폴더

어느날 부터 나의 폴더가 충전이 이틀에 한번 씩 됌...
충전중 슬쩍 잘못 건드리면 안됌 ㅠㅠ
그렇게 밤새 충전 안되고 알람 없이 한 이틀 사는데

그러하여 친구가 불쌍한 나리를 위해 하사하신
갤럭시 A30
음 가장 최신 폰 사용해 본건 아마도 2019년도 갤럭시s10 플러스 였던거같은데요
검색해보니 갤럭시A30가 2019년 출시로 더 최신폰이네욤 ㅎㅎ
여튼 special thanks to 푸😇

핸드폰 번호 그대로 노출할 뻔했다능
뭐 노출되도 아무 일도 일어나진 않겠지만뇨
가리고보니 시리얼번호도 가려야 할것만 같은
가리고보니 IMEI가 뭔진 모르겠지만 소중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안드로이드 11 좋네요

나의 갤럭시폴더는....
안드로이드 6까지 지원합니다!
수동 업데이트 눌러도 가장 최신이라합니다.
당근도 외 안되는 어플이 엄청 많았었는데
수험생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래로는 갤럭시 폴더와 함께 비교하면서 갤럭시폴더 추천 리뷰를 써볼게용🙃

안드로이드 6 ㅎㅎㅎ

꽤 독한 기집애였군뇨 저는.....

폴더 쓸때는 LTE긴 했지만 인터넷 검색 페이지 넘어가는게 속터져서 궁금한거 잘 참고 살았읍니다 ㅎㅎ
분노조절장애 치료 원하시는 분께 강추입니다~😇

이태원 할러윈 때, 한강 뚜벅뚜벅축제,
달빛야시장 같은 사람 몰리는 곳 가면 무적권 데이터는 저부터 안터지는 건 기본, 근처만 가도 안터집니다😉

배터리는 세상에 이 폰으론 문자 나누기 외엔 할 수 있는 것도 얼마 없눈데
배터리는 딱 집에 돌아오면 꼴딱 거리는 쬐릿함 경험해보실수도 있구요

갤럭시 a30 저장공간 32g 네욤 ㅎㅎ

내장 메모리 공간은 저한텐 아직 충분 할것 같네욤
그치만 a30 이아이 배터리가 4000mAh 대박입니다

폴더 이녀석

폴더 84% 배터리가 예상 사용시간이 42시간?
여러분 이거 다 그으짓말인거 아시죠~?
심지어 폰 떨구면 배터리 분해 되는 외장배터리가 지원 된답니다!

갤럭시 폴더 배터리

배터리 용령운 1950mAh 입니다.
배터리가 두 개 있어서 이아이가 그나마 오래 가는 편이었구요,
다른 한 아이는 체감은 195mAh 였습니다.
출근하고 점심이면 핸드폰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아 카메라 화질!
요즘 아날로그 갬성 사진 때문에 갤럭시 7이하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던데
고아라폰 시절 갬성은 어떠세요??🤓
이상으로 갤럭시 폴더 추천 리뷰 마치겠습니다!

갤럭시 a30 카메라 신기하네요...

강아지를 찍으니까 강아지 라고 하네요?
참 신기합니다

아니
방댕이만 비추는데도 강아지인건 어떻게 알죠.....?
이건 매우 무섭습니다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