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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CollisionEnter
유니티짱 에셋 활용
OnCollisionEnter 오브젝트와 부딫혔을 때 이벤트를 발생할 수 있다.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
if(collision.gameObject.tag == "Coin")
{
// 점수 추가 코드
player.addScore(2);
}
}
위 처럼 Coin과 부딫혔을 때 점수 2점이 추가 되는 이벤트를 발생 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오브젝트에 태그 주기! 나중에 더 알아볼것!!
- 유니티짱 패키지 다운로드
https://unity-chan.com/download/index.php?lang=en
다운로드 후 프로젝트 생성 후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방금 다운받은 유니티짱을 넣어줍니다!!
열기를 눌러주면 오른쪽 하단에 팝업창과 함께 패키지를 선택하라는 내용이 나오는데 생각 없이 넘겨버렸읍니다...
프로젝트 에셋 아래에 유니티짱이 들어있다면 들어왔습니다!
1. ActionCheck • 몸동작 모션들을 확인
2. ARPose Test • AR을 위한 정지 상태에서의 모션들을 확인
3. Locomotion • 다이나믹 버전으로 머리카락 등의 움직임 관찰
4. SecondaryAnimation • 다이나믹 버전의 정지 모션들 확인
유니티짱에 컬러 주기 (Shader에 Standard로 바꿔주기)
과한 볼터치를 fade로 보정해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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