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_C#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10주 완성 프로젝트 캠프 - 프로젝트 코스 1주차_쫑파티

쫑나리 2023. 11. 4. 17:44
728x90
반응형
SMALL

 

2023_10_23 월 - 2023_10_29 일

 

첫 주차 시작

 

- 기획 의도 파악

- 추후 고도화 과정까지 고려

- 씬 구성 방법, 최적화까지 고려하기

- 제작 모드 시 씬 전환? 모달?

- 오프닝 스토리

- 엔딩 스토리

- NPC와 대화 시 시점은? 대화전용뷰 or 그대로 or 씬 전

- 필요 에셋 ? 주인공 캐릭터(무료에셋), NPC 원시인 캐릭터 (에셋구매/$9.99/15,759원)

 

상세 컨셉

 

 

캐릭터 컨트롤

- 시점? 3인칭뷰

- 모바일 전용 joyStick 컨트롤러 에셋 사용(유니티 에셋스토어 무료)

- 시점 컨트

 

 

제작

씬으로 구현

- 간석기

- 뗀석기

 

게임 시작 씬

- 게임 시작 클릭 시 저장 된 플레이 기록이 있다면 그 시점으로,

없다면 최초 애니메이션 실행

 

GitHub

- 큰 용량에 원활한 커밋 불편 예상

- LFS 사용($5)

- 깃헙 커밋 푸쉬에 어려움 예상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