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_C#

유데미X스나이퍼팩토리 유니티 10주완성 프로젝트 성과발표회 후기

쫑나리 2023. 11. 28. 22:14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11월 17일에 성과발표회 이후 종료가 되었다.

11월 13일에 최종발표팀이 발표되었고,

그날에도 떨리는 마음으로 팀원들과 연락을 기다렸었다.

사실 우리팀은 2차 미니 프로젝트 이후 팀원들과 모여서 스터디룸에서(사비털어가며) 함께 모여 공부하고,

기획하며 발표 전 날엔 우리집에서 합숙까지해가며 밤새 뚱땅뚱땅 열심히 했었다.

 

그런 팀원들이 너무 좋아 최종 팀까지 함께하게 되었고,

물론 최종 프로젝트에서도 수월한 것은 거의 없었다.

아니 있긴했다!! 식사메뉴 정하기 라던지

여튼 그렇게 영차영차하던 우리 팀원들이 정말 개개인이 너무 잘해주고,

노력해준 결과로 최종 프로젝트 발표 최우수팀으로 선정되었다.

정말 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는 감격스러움이었다.

 

처음 팀원들과 간단하게 음주를 하며

편하게 도란도란 담소도 나누어봤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처음으로 자세하게 이야기를 나누어 본 것같다.

 

프로젝트 발표 때 시간이 부족해 회고록을 못보여드렸지만

나의 회고 키워드는 '감사함' 이었다.

이런 값진 기회를 주신 스나이퍼팩토리와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 모든 관련 기업에 감사함을 꼭 전하고 싶었다.

또 함께 10주간 공부하며 마무리까지 잘 마쳐준 모든 타 팀원들에게도

수고했다는 말과 여러분의 앞날에도 늘 꽃길만 걸으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다들 동생이었지만 너무 예쁘고 존경스럽고 자랑스러웠던 우리 팀원들

너무 고맙다고, 또 너희의 앞날엔 밝은 미래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한것 같기도 하고 안한것 같기도하고 뭐 여튼!!

많은 것을 공유하며 많은 것을 보고 배웠고, 정말 행복했었다!!!

우리 꼭 재미난 일 생기면 공유해주면 좋겠어. 내가 진심으로 축하해 줄 수있는 기회를 주세요!!

 

마무리는 .................. 팀소개로 이상 끄읏-!

728x90
반응형
LIST